토스 환전 방법 100% 환율 우대 수령가이드


토스 환전 방법 100% 환율 우대 수령가이드


이제는 우리 생활에 밀접히 들어온 토스 앱은 벌써 누적 가입자가 1000만을 뛰어넘을 정도입니다. 간편한 송금, 지출관리등 편리한 기능으로 무장하여 물론 저도 사용하고 있는데요. 금융뿐만 아니라 우리 생활 전반적으로 좋은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환전 신청시 수수료 100% 환율 우대를 받을 수 있다는 점이 특히나 놀랍습니다.




지금까지 환전 신청시에는 주거래은행을 통해서 신청하면 최대 80%~90%까지 우대를 받을 수 있었는데요. 토스앱을 활용하여 환전 신청하면 무려 100%까지 우대를 받을 수 있답니다. 지금같이 환율이 높을때는 이걸 모르면 너무 손해겠죠?



토스를 처음 이용하는 분이라면 먼저 스마트폰에서 앱을 다운받아야겠죠. IOS, 안드로이드 모두 지원하며 손쉽게 다운받고 설치 그리고 서비스 가입까지도 간편하게 이뤄집니다. 


이 앱의 슬로건이 쉽다? 이런 느낌이었는데 정말 쉽게 쉽게 되더라구요.

토스 환전 우대 100% 신청하기


앱을 설치하면, 주 거래 계좌를 등록할 수 있으며, 자주 사용하는 신용카드를 연결하여 지출내역등을 한곳에서 손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한가지 팁으로, 우측상단의 알림에서는 매일 매일 복권이 지급되므로 꼭 받아보세요. 환전 방법은 우측하단의 전체 매뉴를 눌러서 들어가주세요.






전체메뉴에서 스크롤을 내리다보면 "여행" 카테고리 아래에 환전이 보이실거에요. 이곳에 들어가서 신청을 하면 되는데요. 해외여행을 떠난다면 해외여행 보험이나 해외 각국의 여행 필수품 및 할인 혜택 정보도 제공하고 있으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토스 환율 우대 100% 서비스의 취지는 은행 우대율 최대치인 90%에 처음 토스에서 환전신청하는 사람을 대상으로 10% 추가지원을 해주기때문에 100%가 나오므로 단 1번만 혜택을 받을 수 있답니다.


그래도 지금같이 환율이 높을 시기에 꼭 써먹어야겠죠~?



지원되는 통화는 미국 USD, 유럽 EUR, 일본 JPY 엔화 그리고 중국, 홍콩, 태국, 싱가폴, 영국, 스위스,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이렇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동남아 국가쪽이 적은게 아쉽긴 하지만 이게 어딘가여! 원하는 통화를 선택해주세요.



그다음부터는 핸드폰에 나와있는데로 진행하시면 되는데요. 처음엔 환전 신청할 금액을 입력합니다. 전 50만원정도 미국 달러로 바꾸려니 413달러가 나오네요.




다음은 신청한 외화를 수령할 장소를 지정해주셔야해요. 



여유가 있다면 미리 근처 은행으로 지정해서 받으면 좋겠지만 바쁘다면 인천국제공항 지점의 하나은행에서 수령하는 것두 편리할것 같네요.



장소를 지정했다면 받는 날짜를 지정해주세요. 출국 당일 공항 은행에서 수령한다면 영업시간을 잘확인해야겠죠. 




마지막으로 안내사항을 꼼꼼히 확인후 신청 버튼을 누르면 모든 과정이 완료됩니다. 정말 쉽죠? 지금까지 토스 환율 우대 100%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늦휴가를 떠나는분들께는 정말 필요한 정보라 생각되네요. 감사합니다.


함께보면 추천하는 글

테슬라 모델3 시승기 가격 보조금은?

스페인 쇼핑 리스트 가이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